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< 구글 애드센스> 2주 승인 후기 ,팁 공유,직장인 부업

by onnhe 2023. 7. 4.
반응형

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- 수익 창출을 위한 성공적인 파트너십

 

안녕하세요!  제가 구글 애드센스 승인을 받은 후기를 공유하려고 합니다. 저는 2주동안의 심사를 거쳐 한번만에 승인을 받았구요. 제가 승인받기 위해서 했던 것들 전부 다 알려드릴게요 ~!   구글 애드센스는 온라인 광고 플랫폼으로, 수익 창출을 위한 훌륭한 파트너십 도구입니다. 제 경험을 통해 구글 애드센스의  승인에 대한 정보와 성공적인 파트너십을 위한 유용한 팁을 얻으실 수 있을 것입니다. 

 

  1.애드센스 승인 절차

  •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웹사이트 등록 후 신청합니다. ex) 티스토리
  • 승인 대기 기간: 승인 신청 후 약 1~2주 정도 대기해야 합니다.
  • 승인 요구 사항: 품질 높은 콘텐츠, 웹사이트의 광고 정책 준수, 저작권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한 고려 등을 갖춰야 합니다.

 

 2. 애드센스 승인 팁 

제가 승인을 받기 위해 지켰던 것들 알려드릴게요!

  • 글자수 1500자 ~2000자
  • 맞춤법, 띄어쓰기 
  • 사진 한장
  • 일관적인 주제
  • 문단 나누지 않고 쭉쭉쭉 쓰기
  • 꾸준히 글 작성하기 - 저는 총 20개를 작성하고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. 

이 외에는 따로 지켰던 건 없어요. 글 쓰는 시간도 하루에 30분 이내였고,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걸로 소문나 있어서 당연히 두세번 떨어질 거라고 예상했었는데 한번에 합격했어요. 

 

3. 애드센스 성공을 위한 추가 팁

※ 구글 서치 콘솔

구글 검색에서 블로그에 쓴 글이 떠야 글 확인이 되서 승인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.

하나하나씩 쓴 블로그의 url을 복사 붙여넣기 해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▽▽url등록 ▽▽

 https://search.google.com/search-console?utm_source=about-page&resource_id=https://infohee.tistory.com/ 

 

결론

제가 이때까지 쓴 글 참고해 보시고 제가 지켰던 것들만 따라서 꾸준히 작성해 보시면 여러분들도 무조건 꼭 승인 날 것입니다.

승인받기 어렵지 않아요 ! 행운을 빕니다 !♧